본문 바로가기
홍삼

연잎이의 진삼가(홍삼) 이야기

by FredChun 2021. 4.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잎 입니다. 오늘부터 여러분께 홍삼에 관해서 조금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인터넷을 끄적끄적 검색하다가 우연히 진삼가라는 홍삼 기업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홍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기업이 어떤것이 있나요? 정XX. 한XX, 참XX 등이 떠오르네요 저는  

 

보통 홍삼을 선물 할때 여러분들이 가장 먼저 생각 하는 것이 어떤 것이 있나요?

 

네임벨류? 성능&효능? 

아마도 네임벨류 쪽이 더 많다고 생각 되는데요?

네임벨류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그래도 성능과 효과가 더 좋은 제품을 선물하는 쪽이 더 보기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능과 효과가 더 좋은 제품을 많이 사서 그 기업이 커지면 자연스레 그 기업도 네임벨류가 생겨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제가 왜 이런 얘기를 하느냐 하면 진삼가라는 기업이 아직 그렇게 큰 네임벨류가 있지는 않지만 성능과 효과면에서는 타

사의 추종을 불허하는 홍삼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서 말씀 드립니다. 

 

이 기업에 대해 하나 말을 하자면 정XX 기업의 비슷한 가격에 해당하는 홍삼제품에 비해서 그 제품에 포함된 진세노사이드의 량이 거의 5배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같은 가격인데 5배나 차이가 나면 더이상 말 안해도 아시겠죠?

 

재밌는 사실은 이 사실을 비교로 해놓은 광고가 있는데요 이 광고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심의필을 받은 광고라고 하네요 ㅎㅎ

 

그 사진 하나 첨부해 드릴게요

다음은 진삼가 제품에 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홍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삼가 제품편3  (0) 2021.04.17
진삼가 제품편2  (0) 2021.04.17
진삼가 제품편 1  (0) 2021.04.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