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78

롤 2023시즌 탑 갱플랭크: 룬 특성 템트리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오늘은 롤 2023시즌 탑 갱플랭크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갈리오는 3티어 탑으로써 무난한 픽률을 보여주는 챔피언 입니다. 카운터 챔피언으로는 사이온, 말파이트, 제이스등이 있으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는 카밀, 사일런스등이 있습니다. 추천 소환사 주문은 텔과 점멸을 주로 사용합니다. 특성에는 영감+지배 쪽으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킬 빌드는 Q→E→W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시작아이템은 롱소드+ 충전형 물약으로 시작하고 쿨감신과 정수약탈자 쪽으로 템셋팅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롤2023시즌 탑 갱플랭크의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 았습니다. 3티어로써 중간 정도의 픽률을 보이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챔피언인 만큼 플레이하시는 데에 도움이 되었.. 2023. 4. 21.
롤 2023시즌 미드 갈리오: 룬 특성 템트리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오늘은 롤 2023시즌 미드 갈리오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갈리오는 3티어 미드로써 무난한 픽률을 보여주는 챔피언 입니다. 카운터 챔피언으로는 말파이트, 신지드, 갱플랭크, 럭스등이 있으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으로는 케일, 아지르, 제라스, 다이애나등이 있습니다. 추천 소환사 주문은 텔+점멸을 주로 사용합니다. 특성을 살펴보면 결의+마법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스킬 빌드는 Q→W→E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작 아이템으로는 도란의반지+2포션으로 가면서 신화템으로 만년서리와 존야를 올린뒤 상황에 맞추어서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롤2023시즌 미드 갈리오의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3티어로 높은 픽률은 아니지만 무난한 챔피언인 만큼.. 2023. 3. 8.
롤 2023시즌 탑 가렌: 룬 특성 템트리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 오늘은 롤 2023시즌 탑 가렌 룬 특성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렌은 현재 롤 오픈 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챔피언 입니다. 현재까지도 3티어로써 꾸준히 유저들의 픽을 받으며 탑 챔피언으로써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카운터 챔피언으로는 잭스, 다리우스 같이 cc기가 있는 챔피언이 있습니다. 추천 소환사 주문은 점화와 점멸로 좀더 강한 라인전을 가져가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추천 스킬 빌드는 1랩Q 이후→E→Q→W순으로 마스터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시작 아이템은 라인 유지력을 위해서 도란방패+1포션으로 시작을 하고, 이후 신화템인 발걸음 분쇄기를 고정적 으로 가져가며, 망자의 갑옷과 칠흑의 양날도끼등 템을 유동적 으로 가져가면 되겠습니다. 룬의 경우 정밀+결의를 찍어주시.. 2023. 3. 6.
[쿠팡] 물류센터 경험으로 인한 수요 높은 탄산수 안녕하세요? 연잎이에요! 날씨도 슬슬 추위가 풀리고 꽃샘 추위도 이제 지나가는 시기인 것 같아요. 오늘 제가 가지고 온 테마는 바로 탄산수 테마랍니다! 한창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그냥 물 대신 많이 찾아 마시는 음료수인데요. 탄산수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과연 어떤 제품들이 쿠팡에 주문이 많이 들어 오는지 한 번 알아 볼까요? https://link.coupang.com/a/lbPkQ 트레비 탄산음료 레몬맛 COUPANG www.coupang.com 일단 첫번 째 제품은 탄산수 하면 이 제품을 많이 떠올릴 만큼 유명한 제품이죠? 바로 트레비 탄산수 인데요. 어떤 날에는 트레비 제품을 벌크식으로 왔다 갔다하는 날이 있을 정도로 쿠팡에서도 높은 수요를 자랑하고 있더라고요. 맛(?)이라기보다 향도 레몬이나 자.. 2022. 3. 22.
[쿠팡] 물류센터 경험으로 인한 수요 높은 키보드 OR 마우스 안녕하세요 연잎이에요. 갈수록 확진자수가 많아지네요. 모두들 몸 조심하시길 바라요. 오늘 제가 가져온 테마는 키보드 OR 마우스 입니다! 앞서 제가 올려드린 롤이나 배틀그라운드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시라면 관심을 가져 볼 만한 테마인데요. 말하기에 앞서서 쿠팡에서도 마우스와 키보드들이 많이 주문이 오는 회사가 마우스는 로지텍 회사 그리고 키보드는 앱코 회사쪽 주문이 많이 들어 온답니다.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제품들 중에서도 수요가 많은 제품들을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키보드를 먼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kjJEC 앱코 축교환 레인보우 무빙 LED 기계식 키보드 적축 COUPANG www.coupang.com 키보드는 바로 '레인보우 무빙 LED 기계식 .. 2022. 3. 8.
[쿠팡] 물류센터 경험으로 인한 수요 높은 전자레인지 안녕하세요? 연잎이에요! 가정집이거나 자취할 때 전자레인지는 필수템이라 어떤 것을 살지 고민 많이 하시죠? 그래서 오늘 제가 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릴 수 있도록 쿠팡 물류센터에서 주문이 자주 들어 오는 전자레인지 제품들을 두 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린 순서는 주문 순서와 상관이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첫번 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홈플래닛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이에요. https://link.coupang.com/a/kcYIH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COUPANG www.coupang.com 홈플래닛은 쿠팡에 납품을 자주 함으로써 조금씩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회사인데요. 이곳에서 생산을 하고 있는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라는 제품 주문이 많이 들.. 2022. 2. 28.
반응형